"요기요, 한국이 우승하면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 뿌린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thekfa'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요기요가 U-20 축구 결승전을 앞두고 역대급 이벤트를 예고했다.


15일 배달 앱 '요기요'는 이날 대한민국의 우승을 기원하는 '누구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6일 오전 1시 폴란드 우치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결승전에서 한국이 몇 점 차로 우승하게 될지 예측하는 행사다.


예측 점수 차를 선택하는 즉시 요기요 앱에 등록된 모든 카테고리에서 3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되며, 점수를 맞출 경우 추가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1점차로 우승할 경우 5천원 할인 쿠폰이, 2점차 우승하면 총 1만원(5천원권 2장)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요기요


또 한국이 3점 차로 우승할 경우 총 5만원 할인 쿠폰(1만원권 5장)이, 4점 차로 우승 시 총 10만원 할인 쿠폰(1만원권 10장)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선착순이나 추첨 없이 결과를 맞히는 이들 모두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3천원 할인 쿠폰은 15일 오후 9시부터 같은 날 12시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 할인 쿠폰은 6월 17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슈퍼레드위크와 결제사 할인 등과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다.


한편 배달의민족도 U-20 남자 축구 결승전을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 민족은 이날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배달의민족 앱 쿠폰 함에서 예상 점수를 적기만 하면 3천원 할인 쿠폰을, 이벤트 쿠폰을 사용해 주문한 이들 중 스코어를 맞힌 이들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