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살 답지 않은 섹시 춤선으로 제대로 '떡상' 중인 '프듀X' 금동현 직캠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프로듀스 X 101' 연습생 금동현이 역대급 춤선으로 무대를 제패했다.


지난 11일 Mnet '프로듀스 X 101' 제작진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금동현의 일대일 직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세계적인 밴드 이매진 드래곤스의 'Believer'로 댄스 포지션 평가를 치르고 있는 금동현의 모습이 담겼다.


흰색 와이셔츠에 허리까지 길게 늘어트린 넥타이를 착용하고 등장한 금동현은 미소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금동현은 평소에는 멍뭉미 넘치는 면모를 뽐내지만, 무대 위에서는 섹시한 남성으로 변신했다.


박자와 하나가 된 금동현은 리드미컬한 춤선을 보여줘 국민 프로듀서들의 관심을 제대로 끌었다.


그는 쉼 없이 안무하는 와중에도 노래 가사에 맞춰 섬세한 표정 연기까지 선보였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흡사 뱀파이어를 연상하게 하는 요염하면서도 치명적인 그의 표정은 설렘을 유발하기에 충분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금동현 꽃길만 걷자", "이게 바로 금동현이 '떡상' 하는 이유" 등 열렬한 환호를 쏟아냈다.


한편 '프로듀스 X 101' 3주 차 순위 발표식 이후 수직 상승 중인 금동현은 6주 차인 지금, 16위에 이름을 올렸다. 


Naver TV '프로듀스 X 10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