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롯데온

'할인+포인트백' 최대 50% 혜택 퍼주는 롯데ON '역대급 세일'이 온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돈 나갈 일 많은 '가정의 달' 5월이 지나가고 풍족했던 지갑이 가난에 허덕이고 있다.


하지만 돈이 부족해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것이 있으니 바로 '쇼핑'이다.


이런 고민에 밤잠까지 설치고 있다면 롯데ON에서 진행하는 역대급 폭탄세일에 주목해보도록 하자.


인사이트롯데온


롯데그룹의 대표 7개 쇼핑몰이 합심해 론칭한 '롯데ON' 서비스가 오는 6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ON은 롯데의 대표 7개 쇼핑몰(엘롯데, 롯데마트, 롯데프레시, 롭스, 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롯데닷컴)을 한 번의 로그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로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롯데ON 서비스를 홍보할 계획이다.


롯데ON의 '릴레이 하프타임'은 롯데의 대표 7개 쇼핑몰이 엄선한 상품을 '할인+포인트백' 해주는 이벤트다.


이번 '릴레이 하프타임' 행사에서는 최대 50% 할인 상품을 판매하여 구매 금액의 10%를 L.POINT로 지급해준다.


뿐만 아니라 '릴레이 하프타임'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의 50%를 L.POINT로 돌려주는 파격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인사이트롯데온


듣는 것만으로도 가슴 떨리는 릴레이 할인에는 가정집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트롬 스타일러, 삼성 갤럭시 워치, 애플 아이패드 미니 등이 있다.


이외에도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 나이키 샌달, 성주 참외, 쿠첸 전기레인지 등도 포함돼 많은 예비 구매자들이 기대하고 있다.


롯데온에서는 릴레이 하프타임 외에도 최대 5백만 L.POINT를 적립해주는 특별 구매 사은 행사 및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설빙 모바일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 대표 온라인 몰 7개사의 오늘ON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