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들 벌벌 떨게 만들었던 역대급 공포 예능 '대탈출' 시즌 3 나온다

인사이트tvN '대탈출 2'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역대 예능프로그램 중 가장 무섭다고 소문난 '대탈출'이 시즌 3로 돌아올 예정이다.


지난 10일 tvN '대탈출 2' 연출을 맡았던 정종연 PD는 해당 프로그램 종영 소감을 밝혔다.


정종연 PD는 "쉽지 않다고 느꼈던 시즌이었지만 녹화 때마다 열심히 촬영해준 출연자들 덕분에 즐거운 시간이었고 시청자분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됐다"라고 전했다.


완벽한 프로그램을 위해 힘써준 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한 정종연 PD는 시즌 3에 대한 이야기도 꺼냈다.


인사이트tvN '대탈출'


그는 "역대급 제작비를 투입했지만 tvN 측으로부터 높은 성과를 인정받아 '대탈출 시즌 3' 제작도 문제없게 됐다"라고 말했다.


후속 시즌의 제작 가능성을 언급한 그는 2020년에 tvN '대탈출 시즌 3'가 방송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포부를 다졌다.


tvN '대탈출' 시리즈는 소름 끼치는 복선과 공포스러운 분위기로 매방송마다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그동안 '대탈출' 시리즈는 '악령 감옥', '조마테오 정신병원', '살인 감옥' 등 완벽한 콘셉트로 무시무시한 이야기를 보여줬다.


인사이트tvN '대탈출 2'


엄청난 제작비가 투입돼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자랑했던 세트장과 마치 영화를 방불케하는 탄탄한 전개는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특히 '대탈출 시즌 2'의 마지막 편이던 '살인 감옥'의 마지막 장면에서는 또 다른 살인이 벌어진 현장을 연출해 후속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다음 편을 기대하게 만든 '대탈출'이 과연 시즌 3에서는 또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만족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대탈출 2'


인사이트tvN '대탈출'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