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선물한 '대형 전광판' 직접 보러 가 인증샷 찍은 '프듀X' 김우석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프로듀스 X 101' 김우석이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지하철을 찾았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는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연습생 김우석의 지하철 목격 사진이 다수 올라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팬들이 공개한 사진 속 김우석은 자신의 얼굴이 담긴 전광판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다.


특히 김우석은 전광판 속 자신의 모습과 똑같은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팬들이 직접 선물한 대형 전광판에는 "응원해주세요"라는 팬들의 사랑이 고스란히 담긴 격려 문구가 담겨 있다.


강남구청역 현장에 있던 사람들의 목격담에 따르면 편안한 차림을 입고 등장한 그는 많은 사람들에게 연신 고개를 숙이며 밝은 미소를 보였다고 한다.


자신의 광고 사진을 보러 직접 지하철까지 찾아간 김우석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바쁜 와중에도 저렇게 보러 가주니까 너무 뿌듯하다", "자세 똑같이 따라 하는 거 봐. 너무 귀여워", "꼭 1등 하자 우석아"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티오피미디어 소속 김우석은 지난 7일 공개된 '프로듀스 X 101' 실시간 투표 순위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고공행진 중인 그가 계속해서 1위 자리를 지켜낼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Twitter 'blue1027'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