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성미 넘치는 비주얼로 남친이랑 '뽀뽀'하는 기분 느낄 수 있는 '입술 지갑'

인사이트Twitter '44doooo'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사람의 입 모양을 너무 똑같이 따라해 기괴함마저 느껴지는 동전 지갑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4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오디티센트럴은 사람의 입 구조를 '동전 지갑'으로 완벽히 재현해 낸 아티스트의 놀라운 소식을 전했다.


영상 속 지갑은 일본에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는 남성 'doooo'의 작품이다.


해당 지갑은 남성의 입 모양을 그대로 본떠 만들었으며 겉 피부에 듬성듬성한 수염까지 붙여 디테일을 더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44doooo'


지갑의 내부 또한 정성이 가득 들어있다.


지갑은 실제 사람의 살처럼 말랑말랑한 질감을 가지고 있으며, 입을 벌리면 보이는 치아는 저마다 개성이 넘치는 생김새로 묘한 현실감을 준다.


치아 뒤로 보이는 구개 부위도 사람과 똑같은 모습이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실제로 사람의 입에서 동전이 쏟아져 나오는 듯한 장면이 나와 경이로움을 넘어 기괴함을 느끼게 한다.


인사이트Twitter '44doooo'


이처럼 사람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doooo의 작품은 SNS를 통해 빠르게 퍼져나가며 수많은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았다.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징그러우면서도 매력이 있다", "하나쯤은 소장하고 싶은 아이템"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아쉽게도 doooo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판매용으로 제작한 것은 아니다"며 "작품에 쓰인 소재 또한 비밀이다"고 밝혔다.


한편 doooo는 이전에도 손가락을 닮은 도장, 사람의 피부로 뒤덮인 듯한 믹싱 기계를 선보여 사람들을 깜짝 놀래킨 바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