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 던킨도너츠 가면 득템할 수 있는 토이 스토리 '버즈통'

인사이트(좌) Instagram 'hang_on_woody' , (우) Instagram 'buzz1ight'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오는 14일, 뒤도 돌아보지 않고 던킨도너츠로 가야 할 이유가 생겼다.


지난달 31일 던킨도너츠가 토이 스토리 컨셉의 도넛 3종을 출시한 데 이어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때문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인공은 바로 토이 스토리의 주인공인 버즈를 모델로 한 '버즈 먼치킨 컨테이너'다.


우주 헬멧을 착용하고 있는 버즈의 모습은 만화 속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싱크로율을 자랑해 덕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인사이트Instagram 'hayeon.eom'


사용법은 간단하다. 통에 장착된 버튼을 누르면서 버즈의 머리 부분을 뒤로 넘기면 통이 열리는 간편한 구조로 돼 있다.


크기가 꽤 넓어 간식이나 가벼운 소지품을 보관하기 충분하며 목에 걸 수 있도록 끈이 연결돼있어 휴대하기에도 좋다.


던킨의 새 프로모션 소식에 누리꾼들은 "버즈라니, 지금부터 대기타야지", "우디도 만들어주세요", "가지고 다니면 핵인싸각"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버즈 먼치킨 컨테이너'는 14일부터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먼치킨컵과 세트로 1만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워낙 인기가 뜨거워 순식간에 품절될 수 있으니 반드시 미리 준비하기 바란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s__din98' , (우) Instagram 'hang_on_woody'


인사이트Instagram 's__din98'


인사이트Instagram 'ddoyounq'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