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5일(월)

인터파크, 여러 카테고리 상품 동일 테마로 큐레이션한 '인터파크 큐레이티드' 정기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인터파크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인터파크가 여러 카테고리의 상품을 동일한 테마로 큐레이션한 편집전을 '인터파크 큐레이티드(ITERPARK CURATED)'라는 명칭으로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지난달 28일 첫 선을 보인 첫 번째 테마는 '디즈니와 함께하는 피크닉'으로 전시, 공연, 도서, 여행 분야의 디즈니 관련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서 오는 10일까지 편집전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월 18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전시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을 편집전 기간 중에만 정가보다 4천 원 할인된 11,0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에서는 약 100년에 걸친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되짚은 원화와 스케치, 콘셉트 아트 등 약 500여 점을 감상할 수 있다.


예매창에서 디즈니 피크닉 할인 가격을 선택하면 되고 예매자 전원에게 디즈니 오리지널 엽서 1종씩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인터파크 공식 홈페이지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로 디즈니의 지난 10년을 대표하는 주요 작품의 OST와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하는 '월트디즈니 데케이드 인 콘서트'도 중복 할인쿠폰 5천 원권을 선착순 200매 지급한다. 콘서트는 11월 30일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어른들에게는 동화책 속에 간직했던 동심을 어린이들에게는 환상의 나라인 전 세계 디즈니랜드의 입장권도 '인터파크 큐레이티드'에서 클릭 몇 번으로 손쉽게 구매 가능하다.


디즈니랜드의 원조인 미국 LA 파크&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밴처에서부터 가장 최근에 개장한 역대급 규모의 중국 상하이 디즈니랜드를 비롯해 일본 도쿄, 홍콩, 프랑스 파리까지 세계 5곳의 디즈니랜드 입장권이 다 모여 있다.


마지막으로 지난해부터 에세이 열풍의 중심에 있는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를 비롯해 디즈니의 여러 작품 속 주인공들이 건네는 위로와 용기의 메시지를 책으로 엮은 디즈니 에세이 6종을 구매하면 도서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행사 도서 구매 권수에 따라 디즈니 프린세스 메모 패드, 미키마우스 파우치 등을 증정한다.


인사이트인터파크 공식 홈페이지


한편, '디즈니와 함께하는 피크닉' 편집전에서 2개 카테고리 이상의 구매를 하면 5명을 추첨해 디즈니 오리지널 에코백을 증정한다.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정태근 팀장은 "1928년에 탄생한 미키마우스를 시작으로 디즈니의 다양한 캐릭터들은 백 년이 가까운 시간 동안 남녀노소 모두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으며 일상에 스며있다. 특히 올해는 디즈니의 해로 불릴 정도로 '덤보', '알라딘', '라이온 킹' 라이브 액션, '토이스토리4', '겨울왕국2'까지 다수의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어 첫 번째 테마를 디즈니로 선정하게 되었다"라고 테마 선정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인터파크는 앞으로 '인터파크 큐레이티드(INTERPARK CURATED)'를 통해 시즈널 테마, 트렌드 이슈, 각종 캐릭터 등 매번 새로운 테마를 선정하여, 해당 테마에 맞는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들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