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 미남'인 방탄 뷔에게 '쌍꺼풀'이 생기면 일어나는 일

인사이트Twitter '_nuna_V'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무쌍꺼풀'이지만 가끔씩 쌍꺼풀이 생기는 뷔의 미모가 화제다.


지난달 미국의 연예 관련 투표 전문 웹사이트인 '더 베스트 폴'은 '가장 잘생긴 K-Pop 남자 아이돌 2018' 투표에서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잘생겼다고 인정받는 중인 뷔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무쌍꺼풀'이라고 할 수 있다.


연예계 대표 '무쌍 미남'이라고 불리는 뷔는 지난 2015년 SNS를 통해 "한쪽에 쌍꺼풀이 자리를 잡은 것 같습니다. 아무리 지우려고 해봐도 없어지지 않습니다. 21년 동안 쌍꺼풀 없는 삶 고마웠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거절하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전한 바 있다.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이후 뷔는 가끔씩 한쪽 눈에 옅은 쌍꺼풀이 생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뷔의 쌍꺼풀은 그의 인상을 더욱 진하게 만들어주며 매력을 업그레이드해준다.


그는 쌍꺼풀 하나만으로도 동화 속 왕자님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쌍꺼풀이 생기면서 더 커진 뷔의 눈을 보고 있다 보면 어느새 그의 매력에서 헤어 나올 수 없게 된다.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심지어 한쪽 눈에만 생기는 쌍꺼풀 덕분에 뷔의 왼쪽과 오른쪽 얼굴은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쌍꺼풀이 없는 왼쪽은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인 반면, 쌍꺼풀이 있는 오른쪽 얼굴에서는 부드러운 매력이 느껴진다.


뷔의 쌍꺼풀을 본 팬들은 "저런 얼굴로 살면 어떤 기분일까", "쌍꺼풀이 의미가 있는 건가요...", "뷔는 뷔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_nuna_V'


인사이트YouTube 'BANGTANTV'


인사이트YouTube 'ibighit'


인사이트Twitter 'BTS_tw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