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전' 마동석 "내년, 제 ♥예정화와 결혼합니다"

배우 마동석이 23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성난황소' 제작보고회에서 수줍은 미소를 보이고 있다.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배우 마동석이 23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성난황소' 제작보고회에서 수줍은 미소를 보이고 있다.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영화 '악인전'으로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배우 마동석이 연인 예정화와의 결혼 계획을 발표했다.


지난 23일 오후(현지 시간) 프랑스 칸의 한 레스토랑에서 영화 '악인전' 팀은 한국 취재진을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마동석은 오찬 자리에서 결혼에 대한 질문을 받게 됐다.


마동석은 결혼 계획에 대해 "장가는 내년에 갈 것"이라고 깜짝 발표했다.


인사이트 Instagram 'yejunghwa'


이어 "원래 올해 결혼을 하려고 했는데 일정이 너무 바빠서 할 수가 없었다"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마동석은 "김용화 감독이 아이를 낳을 거면 최대한 빨리 결혼을 하라고 했다"며 "요즘 아이에 대한 이야기는 전부 김 감독에게 듣고 있다"고 말했다.


마동석은 지난 2016년부터 피트니스 코치 출신 모델 예정화와 공개 열애 중이다.


인사이트Instagram 'madongseok_'


사랑스러운 만남을 이어오던 마동석이 예정화와의 결혼 계획을 밝힌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배우 마동석이 주연을 맡은 영화 '악인전'은 제72회 칸 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됐다.


지난 15일 개봉해 20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흥행 순항 중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