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이라면 누구나 배라 파인트 7,200원→4,300원에 먹을 수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좌) Instagram 'bru.hai', (우) Instagram 'baskinrobbinsid'


[인사이트] 김천 기자 =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매달 배스킨라빈스에서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말자.


21일 배스킨라빈스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KT더블할인멤버십'을 소개했다.


KT더블할인멤버십은 KT 멤버십 고객에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제품을 할인해주는 행사다.


할인액은 40%며 혜택받을 시 7,200원인 파인트 제품을 4,300원에 만날 수 있다.


인사이트Facebook '배스킨라빈스'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멤버십 할인을 받을 경우 해피포인트 약관에 의해 0.5%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VIP나 일반 모든 고객 모두 월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시 KT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된다.


주의할 점도 있다. 할인을 받을 경우 타 쿠폰이나 행사, 제휴 할인을 받을 수 없다. 단 모바일 교환권은 사용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를 좋아하는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달마다 사용할 수 있는 풍성한 멤버십 혜택을 꼭 누리도록 하자.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baskin_noryangji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