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1일), KFC에서 햄버거 시키면 받을 수 있는 옴팡지게 귀여운 '옴팡이 인형'

인사이트(좌) Instagram 'asterchun2' , (우) Instagram 'myutopia02'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지금 KFC로 달려가면 옴팡지게 귀여운 '옴팡이' 인형을 득템할 수 있다.


지난 17일 패스트푸드점 KFC는 공식 SNS 등을 통해 '옴팡이 팩'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옴팡이 팩은 KFC의 베스트 메뉴 버거들이 새롭게 리뉴얼됨에 따라 진행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징거버거, 타워버거, 핫크리스피치킨 2개, 에그타르트, 콜라 2개 세트에 옴팡이 인형을 증정하는 것으로 구성됐다.


오늘(21일)부터 시작된 행사는 32,600원 팩을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인형까지 받을 수 있어 많은 이들이 몰리고 있다고 한다.


인사이트KFC


만화 캐릭터인 옴팡이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도 유명해 지난해 이모티콘 판매 1위를 달성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옴팡이 인형은 토끼, 고양이 버전이 있으며 랜덤으로 제공된다. 또한 수량이 한정돼있어 선착순 증정이기 때문에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행사를 접한 누리꾼들은 "가격도 괜찮고 진짜 잘 뽑았다", "귀여운데?", "햄버거와 인형은 사랑입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귀염뽀짝 옴팡이가 빠르게 줄어들고 있으니 늦기 전에 KFC로 달려가자.


인사이트Instagram 'myutopia02'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