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닥터 스트레인지2'에 등장하는 '역대급' 새 빌런의 정체가 공개됐다

인사이트MARVEL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마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2'의 빌런이 공개됐다.


지난 2016년 개봉한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가 후속작 촬영 시작을 코앞에 두고 있다는 보도가 전해졌다.


최근 영국 매체 미러(Mirror)는 영화 관계자의 말을 빌려 '닥터 스트레인지2'가 2019년 봄 중 촬영에 들어간다고 밝힌 바 있다.


'닥터 스트레인지2'에는 할리우드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를 비롯해 베네딕 웡 등 주요 출연진이 그대로 출연할 예정이다.


인사이트MARVEL


그 가운데 마블 팬들의 눈길을 끌만한 흥미로운 소식이 전해졌다.


바론 모르도와 나이트메어가 이번 영화의 빌런으로 등장한다는 소식이다.


'닥터 스트레인지2'의 각본을 맡은 로버트 카길은 앞서 무비웹과의 인터뷰에서 "'닥터 스트레인지2'의 빌런은 바론 모르도와 나이트메어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나이트메어는 1963년 코믹북 '스트레인지 이야기'에서 처음 소개됐다. 그는 '악몽의 악마'로 불리며 인간의 정신 에너지에서 신비한 힘과 영양분을 얻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코믹북에서 타락하게 된 한 사업가의 꿈속에 들어간 스트레인지는 나이트메어와 맞닥뜨리며, 나이트메어는 스트레인지를 죽이려 한다.


마법사 바론 모르도는 전편에서 닥터 스트레인지를 돕는 조력자로 등장했던 인물이다. 


하지만 이번 영화에서는 빌런으로 변신해 악한 모습을 제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새롭게 공개된 빌런들의 정체로 더욱 기대를 받고 있는 '닥터 스트레인지2'는 오는 2021년 5월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사이트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