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X박효신X잔나비 꺾고 '음원차트 1위'한 임재현의 라이브 영상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지난해 발표했던 곡으로 역주행에 성공한 임재현의 라이브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21일 오전 10시 기준 가수 임재현의 노래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이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멜론 외에도 임재현은 지니 뮤직 실시간 차트 2위, 벅스 실시간 차트 9위를 기록하고 있다.


임재현이 가수 박효신, 밴드 잔나비,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꺾고 음원차트 1위까지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그의 라이브 영상이 화제로 떠올랐다.


인사이트멜론


지난해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을 공개했던 임재현은 팬들을 위해 직접 세로 라이브 콘셉트로 노래를 부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임재현이 감미로운 목소리로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을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임재현은 가사 한 글자, 한 글자를 애틋한 감정으로 천천히 불러나갔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그는 "하필 넌 왜 내가 그렇게 철없던 시절에 나타나서 그렇게 예뻤니", "너처럼 좋은 여자가 왜 날 만나서 그런 과분한 사랑 내게 줬는지", "우리 다시 그때로 돌아가자는 게 그게 미친 말인가. 정신 나간 소리인가" 등의 가사를 애절하게 불렀다.


전 여자친구를 못 잊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대변해주는 임재현의 노래에 듣는 이들은 눈물을 글썽일 수밖에 없었다.


음원차트 1위까지 차지하며 역주행의 신화를 쓰고 있는 임재현의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라이브를 듣고 싶은 이들은 하단의 영상을 통해 감상해볼 수 있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YouTube '1theK (원더케이)'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