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 아이스크림에 달콤+꾸덕 초코볼 송송 열린 배스킨라빈스 신상 '초코나무숲 빙수'

인사이트Instagram 'sun__u_'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녹차 덕후들의 미각을 만족시켰던 배라 초코나무숲이 빙수로 찾아왔다.


최근 각종 SNS에는 '초코나무숲빙수'라는 해시태그로 게시글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게시글 속에는 녹차 맛이 진하게 날 것 같은 아이스크림 위에 큼지막한 초코알이 가득 쌓여있는 빙수 사진이 담겨 있다.


게시글에 담긴 사진의 주인공은 배스킨라빈스에서 판매하는 '초코나무숲 빙수'다.


녹차를 사랑하는 이들을 200% 만족시켜줬던 초코나무숲 아이스크림이 빙수 형태로 나온 제품이다.


인사이트Instagram 'charliebrown_joa'


초코나무숲 빙수는 기존 초코나무숲 아이스크림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평가가 자자하다.


진하고 쌉사름한 녹차 맛은 물론, 녹차 아이스크림과 함께 달콤한 맛을 전달했던 초코아이스크림은 초코볼로 찾아와 녹차 덕후들을 만족시켰다.


'초코볼이 열리는 초코나무'라는 콘셉트의 비주얼도 제대로 살렸다. 빙수는 설명대로 나무에 초코 열매가 나무에 열린듯한 비주얼이다. 보기만 해도 먹부림 욕구가 솟아나기 충분해 보인다.


제품 가격은 8,700원이며 가까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쩍 더워진 날씨 속, 시원한 빙수 생각이 난다면 당장 배스킨라빈스 매장으로 달려가보자.


인사이트Instagram 'charliebrown_joa'


인사이트Instagram 'sxbxx__2'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