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오르자 순둥한 비주얼 버리고 카리스마 뿜뿜한 '프듀X' 김요한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훈훈한 비주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김요한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지난 17일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는 연습생들이 그룹 배틀 경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연습생들은 각자 팀을 꾸린 뒤 아이돌 그룹의 노래를 선택해 무대를 펼쳐야 하는 미션을 받게 됐다.


시그널 송 '_지마' 무대에서 센터를 차지했던 손동표는 김요한, 이은상, 이진혁, 한승우, 차준호를 팀원으로 뽑아 아이돌 그룹 NCT U의 'BOSS(보스)' 무대를 준비했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특히 2주 차 연습생 순위에서 1위를 했던 김요한은 큰 기대를 받았다.


무대에 오르기 전 "기대치가 있으셔서 혹시 그 기대에 못 미칠까 봐 불안하기도 해요"라며 심정을 밝혔던 김요한.


그는 무대에 오르자마자 걱정하던 것이 무색할 정도로 파격적인 변화를 선보였다.


이전에 순수한 눈망울로 청순한 비주얼을 뽐냈던 김요한은 블랙 슈트를 입고서 강렬한 눈빛을 뽐냈다.


Mnet '프로듀스 X 101'


이어서 그는 다양한 표정연기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아쉽게도 해당 방송에서 'BOSS(보스)' 무대는 완전히 공개되지 않았지만, 김요한은 짧은 순간에도 남다른 존재감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한번 보면 투표를 할 수밖에 없다는 개미지옥 같은 매력을 가진 김요한의 'BOSS(보스)' 무대 모습은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Mnet '프로듀스 X 101'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 관련 영상은 56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프로듀스 X 10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