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까지 올리브영에 가면 훈남이 뒤돌아볼 것 같은 향수 '반값'에 살 수 있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끌로에' , (우) Instagram 'kkangsta_'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성년의 날 상징으로 꼽히는 장미, 키스, 향수. 그중에서도 향수는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향기를 풍기는 좋은 사람이 돼라'는 뜻으로 많이 선물하곤 한다.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이해 향수와 관련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7일 올리브영은 공식 SNS 등을 통해 성년의 날 맞이 추천 향수를 착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리브영의 주요 인기 향수들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오늘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인사이트Facebook '올리브영'


할인 제품은 클린웜코튼, 끌로에, 안나수이, 페라리, 존바바토스, 불가리 등이다. 다양한 향수들이 목록에 포함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행사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올리브영은 1999~2000년생 고객을 대상으로 프랑스 레이어링 향수 브랜드 '솔리노트' 향수 샘플 랜덤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999년~2000년생 고객들은 신분증을 지참하기만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나 SNS 등을 참고하면 된다.


성년의날을 맞아 주변에 향수를 선물할 계획이 있는 이들이라면 올리브영에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