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만원 현금으로 '돈다발 케이크' 만들어 부모님께 선물한 '영앤리치' 솔라

인사이트YouTube '솔라시도 solarsido'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마마무 솔라가 부모님을 위해 통 큰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9일 마마무 솔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돈 나오는 케이크를 본 부모님의 반응은?'이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솔라는 가정의 달 기념으로 부모님을 깜짝 놀래켜 주기 위해 '인싸들의 핫템'이라는 현금 케이크를 직접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케이크 만드는데 필요한 준비물들을 책상 위에 나열한 뒤 본격적으로 현금 케이크 만들기에 돌입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솔라시도 solarsido'


특히 현금 케이크 준비물에서 빠질 수 없는 건 바로 '현금'. 솔라는 "오만원권으로만 멋있게 준비해봤어요"라며 자신 있게 오만원권 30장을 펼쳐 보였다.


이어 그는 데코 조화, 메시지 카드까지 직접 만든 다음 오만원권 30장을 돌돌 말아 케이크 안에 넣었다.


솔라는 부모님에게 카네이션, 노래 선물과 함께 150만원 이상을 호가하는 현금 케이크를 건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솔라시도 solarsido'


메시지 카드를 뽑자 줄줄이 나오는 현금 다발에 솔라의 부모님은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부모님은 가수로 성공한 뒤 통 큰 선물을 건네준 딸 솔라에게 크게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영앤리치' 면모를 드러낸 솔라의 특급 선물에 팬들은 "멋있다", "부모님이 정말 좋아하셨겠다"라며 감탄하는 반응을 쏟아냈다.


YouTube '솔라시도 solarsid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