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아메리카 못지 않은 '풍선 엉덩이' 가진 토르

인사이트마블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어벤져스의 공식 '몸짱' 크리스 헴스워스의 완벽한 몸매가 재조명되고 있다.


사실 마블 측이 공식 인증한 '예쁜 엉덩이'를 가진 배우는 바로 '캡틴 아메리카'를 연기한 크리스 에반스다.


마블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이 정도는 되야 아메리카 엉덩이지"라는 대사를 집어넣어 크리스 에반스의 멋진 몸매를 칭찬했다.


하지만 '토르'를 연기한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의 팬들은 크리스 에반스 못지 않게 그의 애플힙 또한 완벽하다고 주장한다.


인사이트Instagram 'chrishemsworth'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캡틴 아메리카의 엉덩이만 부각됐으나, 토르가 전투 때마다 망토를 착용해서 그렇지 어디서 밀리지 않는 몸매를 가진 것은 맞다.


탄탄한 근육을 가진 크리스 헴스워스의 애플힙은 일상복을 입었을 때 더욱 도드라진다.


전 세계 여성들을 사로잡은 크리스 에반스의 라이벌로 꼽히고 있는 크리스 헴스워스의 다비드상 같은 몸매는 하단에서 직접 확인해보자.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국내에서 18일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1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해당 영화의 누적관객수는 1250만 명이다. 


끊임없이 높은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역대 흥행 기록 11위 자리를 지키고 있던 '광해: 왕이 된 남자'를 밀어낸 가운데, 어디까지 관객 몰이를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chrishemsworth'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