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이라이라이경'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인기 유튜버 '이라이라경'이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지난 9일 이라이라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전세계를 감동시킨 할아버지의 결혼식"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젊은 시절 형편이 좋지 않아 결혼사진 한 장 남기지 못한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웨딩화보를 선물해주고자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는 이라이라이경의 모습이 담겼다.
이라이라경은 "할머니가 친구 집에 놀러 갈 때마다 결혼사진을 보면서 많이 부러워하는 것을 봤다"라며 이벤트를 계획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YouTube '이라이라이경'
이후 그는 자신이 근무 중인 회사를 구경시켜 주겠다는 선의의 거짓말을 한 채 할머니, 할아버지를 모시고 집을 나섰다.
회사가 아닌 사진관에 도착한 세 사람은 사진 촬영 준비를 하기 시작했다.
할머니는 당황스러워하면서도 80년 만에 웨딩드레스를 입어본다며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멋진 턱시도로 갈아입고 등장한 할아버지는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할머니를 쳐다보며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YouTube '이라이라이경'
이들은 활짝 미소 지은 채 여러 장의 웨딩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기분을 만끽했다.
뜻밖의 선물에 크게 감동한 할머니는 고마운 마음에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너무 훈훈한 영상이었다", "할머니, 할아버지 너무 행복해 보인다", "이라이라경 멋지다"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