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1LLIONAIRE'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지난 8일 오후 6시 빈지노가 2년 만의 컴백을 알리는 곡 'OKGO'의 공식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빈지노(33)의 신곡 'OKGO'에는 래퍼 이센스(33)가 피처링 아티스트로서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파란색 트레이닝복을 세트로 입고 등장한 빈지노는 여유가 느껴지는 시골 한복판에서 군 복무를 마친 기분 좋은 소감을 랩으로 말하고 있다.
"포스팅해. 인스타에, 복귀했지. I’m Insiding", "군복 벗은 나, 다시 lit한 옷차림", "겨우 군대서 탈출했는데" 등 다시 사회로 나온 그의 흥분되는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YouTube '1LLIONAIRE'
뮤직비디오에 우정 출연까지 한 '동갑내기' 래퍼 이센스의 가사도 센스 넘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센스는 군대에서 사회로 오랜만에 돌아왔다는 빈지노의 가사 내용이 흐려지지 않도록, 자신의 아픈 과거사를 늘어놓으며 랩을 시작했다.
"im back, 좀 예전에"라는 그의 솔직한 첫 가사가 매우 인상적이다. 이는 '대마초'를 펴 감옥에 갔다가 2016년 출소했던 그의 과거를 떠올리게 만든다.
이센스는 빈지노를 위해 뮤직비디오에서 강원도 철원 인근을 배회하는 등 코믹한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공개된 지 하루도 안돼 5만 번 가까이 조회되고 있는 해당 뮤직비디오는 하단 영상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YouTube '1LLIONA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