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신서유기 외전-강식당'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사장이 손님보다 더 많이 먹는 '강식당 2'가 돌아온다.
3일 tvN 측은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 2'가 '스페인 하숙'의 후속으로 오는 31일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현재 '스페인 하숙'이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영 중인 것으로 보아, 후속작인 '강식당 2' 역시 같은 시간대에 편성될 예정이다.
앞서 이날 오후 '강식당 2' 제작진은 프로그램 공식 SNS을 개설해 "4일 영업을 시작한다"라고 촬영일자를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tvN '신서유기 6'
이번 시즌 2 촬영 장소는 구체적으로 공개되지 않았다. 하지만 경북 경주시 남산동 화랑교육원 인근이라는 SNS 목격담이 잇따르고 있다.
특히 '강볶이'라는 간판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유출돼 "이번 시즌에서는 떡볶이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는 상태다.
'강식당 2'에는 시즌 1 멤버였던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와 '신서유기 6'에 출연했던 블락비 피오가 출연한다.

Instagram 'kangskitchen2'
오는 5월 7일 사회복무요원 소집 해제를 앞두고 있는 규현의 등장 여부에도 관심이 쏠린다.
앞서 규현은 대체 복무 전 '신서유기' 시즌 3와 시즌 4에 출연해 넘치는 예능감을 발산하며 활약을 펼친 바 있다.
방송 촬영 기간 내 규현이 소집 해제하는 만큼 깜짝 등장할 가능성도 있어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