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까지 iPad Air, iPad mini 5 신제품 구매 시 애플 펜슬 1세대 할인쿠폰 제공 애플 Watch 시리즈4 GPS 모델, 맥북 전 모델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쿠팡이 애플의 신제품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5를 쿠팡의 '애플 브랜드관'에서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쿠팡은 애플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각 애플 펜슬 1세대 3만원,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이 애플 신제품을 구매하면 그 다음주 목요일에 할인쿠폰이 자동 발급되는 형태다.
신제품 아이패드 에어는 10.5인치 LED 백라이트 멀티터치 디스플레이에 아이폰XS에 들어간 A12 바이오닉칩이 탑재돼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자랑한다.
아이패드 미니5는 4년 만에 애플이 내놓은 신제품으로 LED 백라이트 멀티터치 디스플레이와 A12 바이오닉칩이 장착돼 있으며, 전보다 더 얇고 가벼워졌다.
두 제품 모두 애플 펜슬 1세대 모델이 지원되며, 64GB, 256GB용량으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쿠팡의 '애플 브랜드관'에서는 오직 쿠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다음달 1일까지 애플 워치 시리즈4 GPS 모델을 구매하면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4만원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올해 말까지 쿠팡의 '애플 브랜드관'에서 맥북을 구매하는 전고객에게는 MS Office 2019 정품 5만원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고객들이 손꼽아 기다린 애플의 신제품도 쿠팡에서 로켓페이로 간편하게 구매하고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 볼 수 있다"며 "애플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쿠팡에서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지난 1월 애플 코리아와 공인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
쿠팡의 '애플 브랜드관'에는 아이패드, 맥북, 애플 워치 등 애플 제품군과 주변기기들을 간편하게 구입하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모든 애플 제품은 애플의 정식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