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3일(화)

두아리파 품에 '꼭 안겨' 끈끈한 친분 자랑한 '월클' 블랙핑크

인사이트Instagram 'dualipa'


그룹 블랙핑크와 영국 가수 두아 리파가 글로벌한 우정을 과시했다.


블랙핑크는 1일(현지 시간) 미국 뉴저지주 뉴어크에서 진행된 'BLACKPINK 2019 WORLD TOUR with KIA [IN YOUR AREA] NEWARK'(블랙핑크 2019 월드 투어 위드 기아 [인 유어 아레아] 뉴어크)를 개최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블랙핑크의 곡 'Kiss and Make Up'(키스 앤 메이크업)을 함께 작업했던 가수 두아 리파(Dua Lipa)가 게스트로 초청됐다.


블랙핑크 멤버들과 두아 리파는 'Kiss and Make Up' 무대를 선보이던 중 서로를 바라보며 돈독한 사이임을 증명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ooyaaa__'


멤버들은 무대가 끝난 후 두아 리파와 포옹을 하며 그 순간을 소중한 추억으로 남겼다.


잊지 못할 기억을 만든 이들은 콘서트를 마친 뒤 각자의 SNS에 콘서트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두아 리파와 지수는 SNS에 서로 꼭 끌어안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인사이트Instagram 'dualipa'


공개된 사진에서 블랙핑크 멤버들은 두아 리파의 품에 안겨 행복해하는 표정을 짓고 있다.


무대 안팎으로 끈끈한 친분을 과시하는 블랙핑크와 두아 리파의 사진을 본 팬들은 "두 아티스트 참 잘 어울린다", "역대급 무대였음", "앞으로도 같이 작업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블랙핑크와 두아 리파가 함께 작업한 'Kiss and Make Up'(키스 앤 메이크업)은 공개 당시 빌보드 싱글 차트인 핫 100에서 93위에 올라 주목을 받았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스타플래닛. 해당기사는 제휴매체의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