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 드러내고 '미모 포텐' 터진 어제(27일)자 '트와이스 비율 여신' 정연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트와이스 정연이 또다시 리즈 미모를 갱신했다.


지난 27일 걸그룹 트와이스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타이틀곡 'FANCY'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화사한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트와이스 멤버들은 완벽한 칼군무와 함께 각양각색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그중에서도 멤버 정연의 눈부신 비주얼이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MBC '쇼! 음악중심'


이마를 훤히 드러낸 헤어스타일에 화이트 스트라이프 슈트를 입은 그는 센터가 아닌 장면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다채로운 표정과 함께 빛난 정연의 미모가 보는 이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그는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남다른 춤선까지 자랑하며 'FANCY'의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MBC '쇼! 음악중심'


이를 지켜본 팬들은 "진짜 외모 실화야?", "오늘 의상이랑 헤어스타일 대박이다", "트와이스 무대 보는데 정연이 눈에 제일 들어왔어", "갈수록 예뻐진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미모로 무대를 제대로 뒤집어놓은 트와이스 정연의 모습을 아래 영상으로 함께 감상해보자.


한편, 트와이스의 신곡 'FANCY'는 트렌디한 감성과 우아한 플루트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이다.


MBC '쇼! 음악중심'


Naver TV '쇼 음악중심'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