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진X이대휘 그룹 '에이비식스'의 상남자 포스 폭발하는 뮤직비디오

인사이트YouTube 'BRANDNEW MUSIC'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워너원 출신인 박우진과 이대휘가 포함된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데뷔 신호탄을 쐈다.


지난 26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에이비식스의 공식 SNS 채널에 'HOLLYWOOD'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HOLLYWOOD'는 지난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한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첫 기획사별 평가 무대에서 선보인 자작곡이다.


당시 이들은 뛰어난 작곡 능력과 탁월한 안무 실력으로 멘토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RANDNEW MUSIC'


공개된 영상은 연습생 시절 'HOLLYWOOD'를 추던 본인들의 자태를 수줍게 바라보는 임영민과 김동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두 사람이 하얀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면서 나머지 멤버들과 합류해 본격적인 안무를 선보이기 시작한다.


이들은 올블랙 패션을 하고 등장,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비주얼을 뽐내 팬심을 녹였다.


이후 강렬한 분위기의 음악에 맞춰 파워풀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춤선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RANDNEW MUSIC'


데뷔 전임에도 이들은 완벽한 칼군무를 통해 '상남자' 포스를 자아내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 말미에는 에이비식스의 공식 데뷔 일인 '2019.05.22'가 텍스트로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에이비식스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엠넷을 통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이고 있다.


오는 5월 22일로 공식 데뷔일을 확정 지은 가운데 에이비식스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준비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YouTube 'BRANDNEW MUSIC'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