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mnetsmtm'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제2의 나플라가 되고 싶은 야망을 품고 있다면 서둘러야겠다.
래퍼 등용문이자 수많은 실력파 래퍼를 발굴한 Mnet '쇼미더머니8'의 지원자 모집 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다.
지난 26일 Mnet '쇼미더머니8' 제작진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과 함께 단문의 글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쇼미더머니8'의 로고는 물론 '래퍼 모집 마감 D-7'이라는 문구가 커다랗게 새겨져있다.

Mnet '쇼미더머니8'
매 시즌 숱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에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어서일까.
제작진 측은 "현재 지원자 폭주로 인해 이메일 접수가 원활하지 않을 수도 있다"라며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지원이 가능하다고 밝히며 누락되는 지원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방지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모집은 5월 3일 밤 11시 59분 59초에 마감된다.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라며 참여를 독려했다.
Mnet '쇼미더머니777'
한편 '쇼미더머니8' 지원자 모집은 지난 4일부터 진행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자신의 랩이 담긴 1분 이내의 영상을 비트가 포함된 버전과 포함되지 않은 버전 각각 1개씩 총 2개를 촬영해 지원서와 함께 공식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또는 해당 프로그램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거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업로드한 후 이메일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는 방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