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이들 후덜덜하게 만드는 '포스 갑' 싸이네 소속사 가족 사진

인사이트

Instagram '42psy42'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센 캐릭터'만 있는 싸이네 소속사 피네이션의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24일 오전 싸이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대표로 있는 소속사 '피네이션' 아티스트의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피네이션' 가족 사진으로 볼 수 있는 이 사진에는 싸이를 비롯해 현아, 이던, 제시가 담겨있다.


개성이 각각 다른 네 사람이 딱 붙어 서 있는 모습이 이색적이다.


인사이트뉴스1


무심한 표정으로 서 있는 데도 포스가 어마어마해 쉽게 다가갈 수 없게 된다.


싸이는 소속사를 설립하며 "꿈을 위해 땀을 흘리는 열정적인 선수들의 놀이터를 만들어 보겠다"고 각오를 밝힌 바 있다.


예술가 적인 아우라와 실력이 있는 현아, 이던, 제시가 싸이가 만들어준 놀이터에서 어떤 작업물을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싸이는 지난 19일 공개된 릴 디키의 신곡 '어스'에 참여하며 '피네이션' 멤버 중 가장 먼저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싸이는 릴 디키의 신곡에서 한국어로 짧게 노래하며, 함께 피처링진에 이름을 올린 저스틴 비버, 아리아나 그란데, 애덤 리바인, 에드 시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저스틴 비버, 마일리 사이러스, 위즈 칼리파, 스눕독, 숀 멘데스, 찰리 푸스, 존 레전드 등 슈퍼스타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순서대로 제시, 이던, 현아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