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허쉬 초콜릿' 들어가 한 입 먹는 순간 '당 충전'된다는 카카오 파이

인사이트Instagram 'happyjin0221'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전국의 '초콜릿 덕후'들이 꼭 맛봐야 할 새로운 디저트가 등장했다.


특히 전 세계에 수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허쉬 초콜릿'을 즐겨 먹는다면 주목하자.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롯데가 야심 차게 내놓은 신상 '허쉬 카카오 파이'가 화제가 되고 있다.


허쉬 카카오 파이는 초콜릿의 대명사 '허쉬 초콜릿'을 부드러운 파이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인사이트Instagram 'happyjin0221'


인사이트Instagram 'jellyuna2'


그래서인지 포장부터 허쉬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커다란 로고가 눈에 들어온다.


포장을 벗겨 드러난 파이의 모습은 평소 흔히 먹는 초코파이류 과자들과 다를 게 없어 보인다.


하지만 허쉬 카카오 파이는 '초콜릿'에 중점을 둔 만큼 기존의 파이들보다 더 깊고 진한 풍미의 초콜릿을 맛볼 수 있다.


포장을 벗기자마자 진한 초콜릿 향이 코 끝을 감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appyjin0221'


그리고 한 입 베어 물면 풍성하고 진한 향의 초콜릿이 부드러운 마시멜로와 만나 환상의 하모니를 만들어낸다.


달달한 허쉬 카카오 파이를 한 입 크게 베어 물고 향긋한 아메리카노를 한 모금 마시면 그야말로 완벽한 '케미'를 자랑한다.


허쉬 카카오 파이를 맛본 이들은 "평소에 허쉬 초콜릿을 좋아하는데 진짜 허쉬 맛이 난다", "초콜릿 맛이 진해서 좋았다", "포장도 고급진데, 맛도 고급지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허쉬 카카오 파이의 등장을 반겼다.


한편 한 상자에 12개가 들어있는 허쉬 카카오 파이는 대형마트 기준 3,990원에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