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빼고 다 본다"···'어벤져스:엔드게임' 예매율 97% 돌파

인사이트MARVEL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전 세계 최고의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대한민국 영화 역사의 흥행 기록을 다시 한번 갈아치우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드디어 이번 주 수요일 개봉을 앞두고 22일(월) 오전 11시 영진위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개봉영화 기준, 예매율이 무려 97.8%를 돌파하는 전대미문의 기록을 세웠다.


이는 작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대한민국 영진위 통합전산망이 열린 이래, 사상 최초이자 최고의 기록인 개봉 3일째 예매율 97.4% 기록을 가뿐히 갈아치운 것이다.


이뿐만 아니라 사전 예매량 역시 사상 초유의 신기록으로 170만 장에 육박하며 영화 역사상 최초로 사전 예매량 200만 장 달성에 점차 가까워지고 있다.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같이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575만 이상 관객 동원의 흥행작 '캡틴 마블'이후 그간 극장가의 극심한 비수기를 단숨에 날려버리고 활력을 불어넣을 폭발적 흥행 화력의 주인공으로 각광받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대한민국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도 압도적 예매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북미에서는 이미 전편의 5배 이상을 뛰어넘는 역대 예매 신기록을 세웠으며, 중국 등 세계 각국에서 모두 영화 역사상 최고 예매 신기록들이 쏟아지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다. 


대한민국 역대 예매 신기록을 연일 갈아치우고 있는 신기록 제조기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오는 24일(수)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한다.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