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3명 손잡고 캐리비안베이 가면 '종일 이용권' 단돈 '1만 8천원'

인사이트뉴스1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서울 한낮의 온도가 28도까지 오르는 등 갑자기 찾아온 초여름 날씨에 캐리비안베이가 듣기만 해도 시원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20일 국내 최대 규모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개장 소식과 함께 '중고생 삼삼오오 우대'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중고생 삼삼오오 우대'란 말 그대로 중, 고등학생이 3명 이상 모이면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를 활용하면 4만원짜리 주간 종일권이 1인당 1만 8천원으로 할인된다. 무려 50% 이상 할인되는 파격적인 이벤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버랜드


참가를 희망하는 중고생은 학생증 또는 증명 서류를 지참하면 된다.


다만 타 제휴카드 및 쿠폰 등과는 중복 우대되지 않으며 오는 5월 31일까지만 진행된다.


이와 함께 캐리비안베이는 하나카드 우대, 대학생·대학원생 우대 등 다양한 특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버랜드


할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유의사항은 캐리비안베이 공식 홈페이지 내 '이달의 할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일 개장한 캐리비안베이는 우선 대형 실내 물놀이 시설인 '아쿠아틱 센터'와 '캡슐 머신', '유수 풀' 등 실내 시설만 운영한다.


이어 오는 27일 이후부터는 '실외 파도풀', '메가 스톰', '타워 부메랑고' 등 야외 어트랙션을 순차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