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술 마시고 만취 상태로 잠들었던 여성이 다음날 '결혼' 결심한 이유

인사이트Ohman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오랜 연애 기간을 거치면서 서로에 대해 모르는 게 없다고 생각했던 한 커플.


그런 만큼 여자친구는 최근 들어 '권태기'가 온 것 같은 느낌에 힘들었다.


남자친구와의 대화가 더는 흥미롭지 않았고, 설렘도 느껴지지 않았다.


그런데 특별한 하루 덕분에 이들 커플은 연애 초반 같은 달달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인사이트Ohman


최근 베트남 매체 오맨에는 술에 잔뜩 취해 잠든 여자친구의 모습을 본 남성의 스윗한 행동이 담긴 사진이 올라와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남성은 메이크업한 상태로 잠들어 버린 여자친구를 위해 손을 걷어붙였다.


그는 메이크업에 대해 아는 바가 없었지만, 평소 눈여겨봤던 여자친구의 행동을 하나도 빠트리지 않았다.


먼저 남성은 속눈썹 위에 도톰하게 발린 마스카라 지우기 시작했다.


인사이트Ohman


갑자기 문지르면 아프기도 하고, 여자친구가 깰 수도 있었기에 화장 솜에 리무버를 뭍혀 눈두덩이 위에 올려놨다.


마스카라를 충분히 불려 부드럽게 닦아내기 위함이었다.


이어 그는 메이크업 클렌징크림을 얼굴에 도포한 뒤 티슈와 물티슈를 번갈아 가며 깨끗이 지웠다.


자칫 건조해 땅길 수 있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얼굴에 꼼꼼히 수분크림을 발랐고, 눈 밑에 아이크림을 듬뿍 올려주는 것도 잊지 않았다.


인사이트Ohman


게다가 남성은 여자친구의 발톱에 큐티클 오일을 발라, 예쁜 발을 지켜주려 했다.


남성은 다음 날 눈 뜬 여자친구에게 보여 줄 목적으로 재미 삼아 사진을 찍었지만, 이에 감동한 여자친구가 해당 내용을 SNS상에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여자친구는 "최근 권태기 때문에 힘들었는데 남자친구의 진심을 알게 된 것 같아 마음이 따뜻해졌다"며 "이런 남자라면 결혼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문득 들었다"고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남자친구가 정말 스윗하다", "나라면 결혼하고 싶을 듯" 등 부럽다는 반응을 잇달아 남겼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