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전에 로또 1등 당첨되고 싶다면 꼭 가봐야 할 복권 판매점 '명당' 4곳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매달 월급을 받는 평범한 직장인은 '부자'가 되기 힘들다는 말이 있다.


이런 현실 속에서 누구나 한 번쯤은 '로또 1등'으로 '인생역전'을 꿈꾸며 "나는 1등이 되면 해외로 이민 갈거야", "나는 이자로 먹고 살아야지" 등 이루지 어려운 허황된 계획을 세운다.


로또를 사러 로또 판매점에 가면, 그 곳에는 당첨자 수가 새겨져 있는 현수막이 펄럭이고 있다. 그 현수막을 바라보며 매일 많은 사람들이 또 '일확천금'을 꿈꾼다. 


하지만 그들에게 로또 당첨자란 '세상에 실존할까' 싶은 전설 속의 존재일 뿐이다. 정말 그럴까.


오늘은 신화 속의 이야기 같지만 실제로 수 많은 로또 당첨자를 배출한 '명당 중의 명당' 4곳을 꼽아볼까 한다.


1. 서울 은평구 '월드 24시'


인사이트구글 맵 캡처 화면


서울 은평구 연신내에 위치한 편의점 '월드 24시'는 매번 사람들이 줄을 잇는 로또 명당으로 꼽힌다.


로또 1등을 7번, 2등을 31번이나 배출한 곳으로 방문하면 계산대 앞에 수북히 쌓인 로또 종이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연신내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어 특히 토요일에 사람이 몰린다.


2. 용인 '로또 휴게실'


인사이트구글 맵 캡처 화면


경기도 용인 한국 민속촌 바로 옆에 위치한 '로또 휴게실'이다.


제 62회차부터 제 851회차까지 1등만 총 14회 배출했으며, 2등은 48회 배출했다.


이곳은 이름 그대로 로또 판매점이기도 하면서 휴게실을 겸하고 있어 토요일이 되면 민속촌의 관광객까지 몰려든다고 한다.


3. 서울 노원구 '스파 편의점'


인사이트구글 맵 캡처 화면


서울에서 가장 유명한 로또 명당 판매점이다.


역시 명성에 걸맞게 제 262회차부터 제 851회차까지 1등 당첨자가 무려 33회나 나왔다.


2등은 134회에 달한다. 전국에서 몰려들어 사람이 없는 모습을 보기 힘들다는 이곳은 특히 토요일에는 30분은 기본으로 기다려야 한다고 한다.


4. 부산 '부일 카서비스'


인사이트구글맵 캡처 화면


부산 동구 범일동에 위치한 '부일 카서비스'는 로또 1등 34회 , 2등 101회 배출했다.


제 97회 때는 1등과 2등이 이곳에서 동시에 당첨이 되기도 해 로또 명당 중에서도 명당으로 꼽힌다.


이곳은 부산 시민들이 자주 찾는 부산 시민회관과 골목 두 개를 사이에 두고 위치해 있어 크지 않은 규모지만 평일에도 로또를 사려는 사람들로 붐비곤 한다.


최근에는 '천하명당'이라는 상호명을 사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