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10분 만에 콘서트 '4만5천석' 매진시킨 '대장' 박효신 클라스

인사이트Instagram '81.12.01cabin'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대장' 박효신이 어마어마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18일 오후 8시에는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 '박효신 LIVE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의 티켓팅이 진행됐다.


이날 진행된 6월 29일, 30일, 7월 5일 공연분의 티켓은 오픈 10분 만에 약 4만 5천 석에 달하는 전 좌석이 매진됐다.


티켓 예매 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는 1차 예매 시작 전부터 60만 명 이상의 동시 접속자가 몰려 서버가 일시 마비되기도 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글러브엔터테인먼트


또한 각종 포털 사이트에 '박효신 콘서트 티켓팅', '인터파크 티켓' 등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증명됐다.


이번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는 지난 2016년 10월 열린 'I AM A DREAMER' 이후 약 3년 만에 열리는 공연인 만큼 기대감이 크다.


특히 박효신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공연 전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 일찌감치 큰 화제를 모았다.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국내 솔로 가수 최초로 가장 많은 관객인 10만여 명을 대상으로 공연을 펼칠 그의 역사적인 도전은 무리 없이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세상이라는 캔버스 위에 다양한 '사랑 이야기'라는 주제로 열리는 '박효신 LIVE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 콘서트는 오는 6월 29일부터 30일, 7월 5일, 7일, 11일, 13일까지 약 3주간 총 6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인사이트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