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부스러기 1도 안 묻히고 과자 집어 먹을 수 있는 다이소 '과자 집게'

인사이트(좌) Instagram 'dddda_hye', (우) Instagram 'chubby.raccoon'


[인사이트] 김천 기자 = 과자 없이는 못 사는 당신을 위해 특별히 다이소가 준비한 제품이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이소 과자 집게'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글이 올라왔다. 게시글에는 다이소에서 판매 중인 실리콘 집게 사진이 담겨 있었다.


다이소 실리콘 집게는 과자나 사탕 등을 손에 묻히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여느 평범한 집게처럼 생겼지만 기존 집게들과 다른 특이점이 있다. 바로 끝부분에 손바닥 모양의 실리콘이 달려있다는 점이다. 


실리콘으로 된 손바닥은 음식물을 놓치지 않고 꽉 붙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덕분에 집게를 사용하면 손에 부스러기를 묻히지 않고 손쉽게 과자를 집어먹을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bonghwa'


별것 아닌 것처럼 보일 수도 있으나 실제 실리콘 집게를 사용해본 이들은 정말 편리하다고 입을 모았다.


한 누리꾼은 "과자를 먹는 건 좋지만 먹고 난 뒤 손에 묻은 가루 때문에 성가신 적이 많았다"며 "실리콘 집게를 사용하니 손이 찝찝하지 않아 정말 좋다"고 말했다.


다른 누리꾼은 "저렴한 가격에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평했다.


다이소 실리콘 집게의 가격은 천원이며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과자 없이는 못 사는 과자 덕후들이라면 다이소 과자 집게를 꼭 준비해 행복한 과자 라이프를 누리도록 하자.


인사이트Instagram 'dayoung0627'


인사이트Instagram 'chubby.raccoon'


인사이트Instagram 'gogo82alic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