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롯데컬처웍스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무조건 롯데시네마에서 봐야 하는 이유

인사이트

롯데시네마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전 세계 영화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티켓 예매가 16일 열렸다.


그런 가운데 롯데시네마에서 '마블 덕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역대급' 이벤트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먼저, 동영상 플랫폼(OTT) '씨츄'에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맞아 롯데시네마와 연계해 어벤져스 시리즈 전 편을 '소장'할 수 있는 특별 선물 이벤트를 선보인다.


어벤져스 시리즈 전 편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하다.


인사이트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예매하면 끝이다.


예매 후 관람한 고객에게는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소장형 VOD 관람권을 제공한다.


이른바 '어벤져스 시리즈 완벽 뽀개기'를 위한 이번 특별 이벤트는 기간도 넉넉하게 오는 5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인사이트롯데시네마 


또한 마블 시리즈 하면 빠질 수 없는 '캐릭터 MD상품' 출시도 눈길을 끈다.


이번 '어벤져스: 엔드게임' MD상품은 총 4종의 보블헤드 타퍼컵과 2종의 캐릭터 컵으로 구성됐으며,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타노스', '헐크', '블랙 위도우' 등 인기 있는 히어로 캐릭터들의 귀여운 모습을 담았다.


아이언맨 컵은 슈트의 원형을 비슷하게 구현했다. 아이언맨 얼굴 마스크를 떼었다 붙일 수 있는데, 마스크가 없는 MD상품 속 로다주가 다채로운 표정을 짓고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캡틴 아메리카 역시 파란 슈트와 마스크가 인상적인데, 마스크를 탈부착 할 수 있어 귀여움을 더한다.


인사이트롯데시네마


뿐만 아니라 캐릭터 MD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도 연다.


4월 17일부터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으로 매점상품을 주문하고 영화관에서 빠르게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인 '바로팝콘'을 통해 '어벤져스: 엔드게임' MD 콤보 상품을 구매하면 MD상품을 2천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페이스북에 게시된 '어벤져스: 엔드게임' MD상품 관련 게시글에 4월 23일까지 '좋아요'나 '친구 태그'를 하면 추첨을 통해 MD 6종 중 1종을 증정하기도 하니 꼭 참여해보자.


인사이트롯데시네마


마지막으로, 롯데시네마는 현장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 실물 티켓을 인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경품 증정 행사를 연다.


오는 5월 1일부터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롯데시네마 스페셜관(SUPERPLEX G, SUPER S, SUPER 4D)에서 관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어벤져스 마그넷 10000개를 증정하는 게 그것이다. 제품 소진 시까지이니, 마블 마니아라면 절대 놓치지 말자.


그리고 4월 24일부터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5회 이상 관람한 선착순 5,000명의 마블 열성팬에게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오리지널 대국전 포스터를 준다.


일반관과 스페셜관 구분 없이 역시 소진 시까지 지급한다.


인사이트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마블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롯데시네마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함께 영화를 만끽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하는 VOD 관련 이벤트는 씨츄 홈페이지(www.seechu.co.kr)에서 볼 수 있다.


그 외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롯데시네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벤져스 군단의 마지막 전쟁을 그린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롯데시네마에서 관람하고 푸짐한 상품을 잔뜩 누려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