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현대 여성들을 때때로 괴롭게 하는 질환이 있다.
바로 무리한 다이어트, 임신과 출산, 육아 및 직장 스트레스, 불균형한 생활습관에서 발생되는 대표적인 여성 관련 질환인 '질염'과 '월경 전 증후군'이다.
이러한 질환은 보편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이라 대수롭게 넘겨지거나 좋은 해결 방안을 찾지 못해 치료가 미뤄지는 경우가 있다.
분명 통증은 있어 고민이 되지만 대안이 없어 혼란스러운 여성들을 위해 유한양행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이 나섰다.
최근 뉴오리진 측은 여성들이 예민해지는 생리 기간을 케어해주는 질 건강 유산균 '이너 플로라'와 리얼 초콜릿 '피스피스'를 출시했다.
사진 제공 = 유한양행 뉴오리진
'이너 플로라'는 여성 10명 중 7명이 경험하는 질염에 효과적인 질 건강 유산균 제품이다.
지난 3월 6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임신·분만·산모 관련 상병을 제외한 주요 여성 질병 중, 질 및 외음부 기타 염증을 앓는 환자 수는 151만 4280명에 달했다.
'여성의 감기'라고 불리는 질염은 질 분비물 증가와 가려움, 따끔거림, 냄새 등 여성들에게 일상적인 불편함을 유발하며 재발 가능성도 크다.
특히, 방치할 경우 골반염뿐만 아니라 불임까지 이어질 수 있어 사전 예방과 관리가 필요하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이를 예방하기 위해 '이너 플로라'에는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기업인 크리스찬 한센과 유한양행의 원칙으로 탄생한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의 배합이 사용됐다.
또한, 이너 플로라만의 작용 메커니즘으로 유산균이 소화기관을 통해 항문에서 질까지 도달해 장과 질 건강을 모두 케어할 수 있는 효능이 있다.
이 같은 효과로 질염으로 고통받고 있거나 질 환경이 우려되는 여성들에게는 필수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질염에 이어 뉴오리진 측은 한 달에 7일, 평생 약 400번을 겪어야 하는 월경에 대한 제품도 출시했다.
사진 제공 = 유한양행 뉴오리진
프리미엄 리얼 초콜릿 형태로 제작된 '피스피스(PEACE PIECE) 다크'는 월경으로 예민해지는 여성들이 단 것을 찾을 때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반영했다.
'피스피스 다크'에는 월경 전후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캐모마일과 로즈힙 추출물, 월경 전 증후군에 효과가 있는 성분인 감마리놀렌산이 풍부한 보라지 오일 180mg이 함유돼있다.
더불어 식물성유지 없이 오직 카카오버터만으로 배합비를 구성한 리얼 초콜릿으로, 설탕 없이 비정제 사탕수수 당만으로 단맛이 구현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 뉴오리진 측은 론칭 1주년을 맞이해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맘앤베이비 및 로열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1일까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한양행 뉴오리진
일주일 동안 매일 특정 제품을 선정해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맘앤베이비 및 로열 회원)들에게 5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오늘(16일)은 하루 내내 '이너 플로라'와 '피스피스 다크'를 반값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뉴오리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신규 가입한 맘앤베이비 및 로열 회원도 기존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들과 마찬가지로 50%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유한양행 뉴오리진의 전문적인 여성 케어 제품으로 본인 혹은 사랑하는 친구나 여자친구의 질 건강을 챙겨 일상 속 불편함을 적극적으로 케어해보자.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