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6일(화)

'괄도네넴띤'만큼 매콤하고 쫄깃해 SNS에서 후기 폭발하고 있는 '도토리쫄쫄면'

인사이트(좌) Instagram 'sykg22', (우) Instagram 'zikmukzikzzik'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매콤 새콤한 맛으로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새로운 쫄면이 등장했다.


최근 각종 SNS에는 '도토리쫄쫄면'이라는 해시태그로 게시글이 속속 올라왔다. 게시글에는 지난달 25일 농심이 새롭게 선보인 도토리쫄쫄면 사진이 담겨 있었다.


도토리쫄쫄면은 탱탱한 면발 식감과 과일과 매실로 만든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양념장이 특징이다. 탱글탱글 살아 있는 면발이 소스와 잘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전해준다.


비주얼도 최고다. 보기만 해도 식욕을 자극하는 쫄면의 비주얼은 먹부림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도토리 모양의 귀여운 후레이크도 돋보이는 극강 비주얼에 힘을 실었다. SNS 인증샷 용으로도 손색 없다.


인사이트Instagram 'wonderfulyn'


도토리쫄쫄면을 먹어본 누리꾼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SNS에 "팔도에서 출시한 비빔면처럼 매콤 새콤하다"면서 "중독성 있어 계속 젓가락을 들게 된다"고 말했다.


다른 누리꾼은 "삼겹살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다. 집에 쌓아두고 생각날 때마다 먹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맛있다는 후기가 쏟아지고 있는 도토리쫄쫄면의 가격은 1,500원이며 가까운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늘 저녁은 매콤 새콤한 도토리쫄쫄면으로 쌓였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zikmukzikzzik'


인사이트Instagram 'k._.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