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에이스침대
소파 베스트 셀러 버킹험, 아리온 구매 고객 대상 소파 테이블 '오토만' 증정 백화점 입점 스트레스리스 단독 매장 5개점에서만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진행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에이스침대가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의 베스트 셀러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소파 테이블을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가성비 대신 가치 있는 나만의 것을 소유하고자 하는 '가심비(價心比)' 트렌드와 맞물려 프리미엄 리클라이너를 선호하는 현상도 커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을 위해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가 소파 모델 중 가장 인기 있는 버킹험(Buckingham 3S H) 모델 구매 고객에게 150만원 상당의 소파테이블 '오발 오토만'을, 아리온(Arion SC 121H) 모델 구매 고객에게 200만원 상당의 '더블 오토만'을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 = 에이스침대
이번 프로모션 대상 상품인 버킹험과 아리온은 공간 활용성을 높인 하이브리드 라이프 스타일을 연출해 소파 모델 중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이다.
일반 리클라이닝 소파와는 달리 개별 리클라이닝이 가능해 사용자마다 원하는 자세를 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아리온은 소파 자체에 수납공간이 있어 리모콘, 팝콘, 음료 등을 여유롭게 배치할 수 있다.
버킹험, 아리온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되는 '오발 오토만'과 '더블 오토만'은 휴식을 취할 때나 영화감상을 할 때 편하게 발을 얹을 수 있는 Foot Stool 기능은 물론, 소파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어 스트레스리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또 내부에 수납공간이 있어 물건을 효율적으로 보관하기 용이하다. 소파 교체를 고려하고 있거나 홈 시네마 구성에 관심 있는 소비자, 집에서 영화감상을 자주하는 소비자라면 더욱 활용도가 높다.
프로모션은 5월 6일(월)까지 백화점 입점 스트레스리스 단독 매장 5개점(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센텀점, 신세계 대구점, 아이파크 용산점, AK 분당점)에서만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