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6일(화)

테팔, 쾌적한 조리를 도와주는 1구 인덕션 레인지 '에브리데이 슬림' 출시

인사이트테팔 공식 페이스북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테팔이 1구 인덕션 레인지를 선보인다.


9일 테팔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더 편리하고, 쾌적한 조리를 도와주는 1구 인덕션 레인지 '에브리데이 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1~2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식탁에서 바로 조리해 즐길 수 있어 편리하고, 화상 위험과 유해가스 배출도 없어 안전한 인덕션 레인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테팔은 최근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얇은 두께와 다양한 사이즈의 쿡 웨어 사용이 가능해 편리한 1구 인덕션 레인지를 론칭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테팔


테팔이 처음 선보이는 1구 인덕션 레인지 에브리데이 슬림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최대 30% 더 슬림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제품 높이가 낮아 큰 솥을 올려놓거나 식탁에서 요리하기에 안정적이며, 좁은 공간 걱정 없이 수납이 편리하다.


또한, 최대 2100W의 강한 화력으로 단시간 조리가 가능하며, 7단계 화력 및 온도 조절이 가능해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하고 맛과 식감을 더해주는 완벽한 요리가 가능하다.


테팔 에브리데이 슬림은 레시피에 따라 6가지 자동 모드와 수동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편의성을 더했다.


테팔 1구 인덕션 레인지 에브리데이 슬림은 전국 할인점, 가전양판점,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