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0일(토)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식목일 맞아 다육식물 만들기 활동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bhc치킨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bhc치킨의 청년봉사단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역 아동센터를 찾았다.


8일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3기 1조는 지난 5일 서울 강북구에 위치한 '사랑의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 식목일을 기념하여 다육식물을 직접 만드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아이들에게 최근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미세먼지를 대비하는 방법을 알려주며 나무 심기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재미난 퀴즈를 통해 식목일의 유래와 의미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아이들이 직접 다육식물을 만들어보고 여기에 본인의 꿈을 적어 발표하는 시간으로 마무리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bhc치킨


봉사에 참여한 bhc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미세먼지가 아이들과 노인들에게 더 치명적일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번 봉사활동을 계획하게 되었다고 알렸다.


또한 아이들이 직접 만든 다육식물을 키우는 과정에서도 책임감을 기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은 아이들에게 식목일의 의미와 유래를 설명하고 나무심기의 필요성에 대한 이해를 돕는 등 유익한 시간으로 진행되었다"며 "해바라기 봉사단은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에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건넬 수 있는 활동들을 계획하여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