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andar_ar_'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손병호 게임'의 창시자로 술자리에서 빠질 수 없는 술 게임을 만든 '꿀잼' 배우 손병호가 1인 크리에이터로 깜짝 변신한다.
8일 오후 6시경 손병호는 게릴라 성 이벤트로 핫한 셀럽만 한다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는 이미 배우 이덕화의 유튜브 채널 '덕화TV'에 출연하며, 젊은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한 실버 크리에이터다.
손병호의 방송에는 유명한 셀럽이자 국민 레깅스를 만든 '안다르'의 대표 신애련이 참여해 도움을 준다.
두 사람은 유튜브 웹 예능 콘텐츠인 '뜻밖의 손(병호)님'에서 연을 맺은 바 있다. 4월 넷째 주 방영 예정인 웹 예능 '뜻밖의 손님'은 여성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에 쉰 여덟의 나이지만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유행어까지 섭렵한 '인싸 아재' 손병호가 안다르에 인턴으로 들어가면서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그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Instagram 'andar_ar_'
배우 손병호와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각자의 분야에서는 No.1 이지만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는 걸음마 단계로, 두 초보 크리에이터들이 보여줄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실시간 라이브 방송은 안다르 신애련 대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된다.
두 사람은 이날 출시된 안다르 신상 에어코튼 시리 레깅스 8.2부와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신상 레깅스와 안다르 상의 등 총 500만원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상 레깅스만 무려 82명에게 제공돼, 열심히 참여하면 공짜로 예쁜 레깅스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국민 배우 손병호와 신애련 대표의 뜻밖의 케미를 확인하고 싶다면 신애련 대표 인스타그램 계정을 미리 팔로우 하고, 오후 6시에 잊지 말고 인스타그램 방송을 시청하길 바란다.





Instagram 'andar_ar_'

Instagram 'andar_ar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