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한식의 새로운 경험 본아이에프::'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본죽과 배우 공유가 만났다!
5일 본아이에프는 '본죽'과 '본죽&비빔밥 카페'가 배우 공유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된 공유는 남자 광고모델 2019년 3월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하는 등 전 연령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다.
본아이에프는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공유가 죽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본죽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
앞으로 공유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본죽 공식 페이스북
첫 활동으로는 신메뉴 '트러플 전복죽' 광고를 TV에 온에어하고 본죽 공식 SNS를 통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TVC 론칭 기념 공유를 공유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죽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태그 하거나 페이스북 개인 계정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트러플 전복죽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본죽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본아이에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