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kumajaewoo'
[인사이트] 황비 기자 = 개그맨 김재우가 5개월 만에 근황을 알렸다.
3일 김재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한 장의 사진과 함께 "5개월 만에 올리는 글이군요"로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김재우는 "그동안 저에게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라며 "분에 넘치게 행복했던 순간도, 누구에게 두 번 다시 말하고 싶지 않을 만큼 슬픈 일도"라며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Instagram 'kumajaewoo'
이어 그는 "저에게 그간 5개월은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온전히 가족에게만 집중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라고 말했다.
김재우는 지난 2013년 두 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SNS 등을 통해 아내와의 달달한 일상을 공개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그는 지난해 임신 사실을 알리며 큰 축하를 얻었다.
지난해 10월 29일에는 득남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하지만 김재우는 11월 2일 이후 돌연 SNS 활동을 멈춰 많은 팬들의 걱정을 샀다.
Instagram 'kumajaewoo'
다음은 김재우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전문이다.
5개월 만에 올리는 글이군요. 그간 여러분들은 잘 지내셨나요?.. 그동안 저에겐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분에 넘치게 행복했던 순간도..누구에게도 두번다시 말하고 싶지 않을만큼 슬픈일도..저에게 그간 5개월은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온전히 가족 에게만 집중할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배우자의 사랑으로 극복하지 못할일은 없다는걸 배웠고 여전히 많이 부족하지만 진짜 아빠가 어떻게 되는건지도 이제 조금은 알것같습니다.
아내와 저는 서로를 의지하며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걱정해 주신 모든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