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6일(화)

더 강력해진 '슈퍼민트맛'이 초콜릿 옷 뚫고 퍼진다는 배라 '민트아이스크림바'

인사이트(좌) Instgram 'br_suwon_cc', (우) Instagram 'rimirimihrm'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배스킨라빈스에서 민트 덕후들을 위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1일 배스킨라빈스31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아이스크림스틱바 민트쿠앤크'를 공개했다.


민트쿠앤크바는 상큼한 맛이 일품인 민트와 쿠키가 콕콕 박혀있는 달콤한 쿠앤크가 서로 만난 제품이다.


꾸덕한 초콜릿에 풍덩 빠져 보기만 해도 달콤한 냄새가 물씬 풍길 것만 같은 비주얼을 자랑한다.


민트초코를 사랑하는 이들의 취향을 정확히 저격했다는 평이 자자하다.


인사이트Instagram 'icechocob1'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초코그린티바 / Instagram 'aquayoung82'


아이스크림은 스틱 형태로 만들어졌다. 스푼 없이도 포장지를 개봉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초코그린티바도 함께 출시했다. 초코그린티바는 진한 녹차 아이스크림의 겉면을 초콜릿으로 코팅한 스틱 형태 아이스크림이다.


두 제품 모두 인기 만화 캐릭터 '스폰지밥'이 그려진 포장지에 담겨 있다.


민트쿠앤크바와 초코그린티바 모두 가격은 2,900원으로 동일하며 가까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에서 새로 출시한 두 가지 '아이스크림 스틱바'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보자.


인사이트Instagram 'icechocob1'


인사이트Instgram 'br_suwon_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