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0일(토)

남팬들 가슴 설레게 만든 미모의 '걸그룹 멤버'의 충격적인 정체

인사이트Twitter '___GongJu___'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여장을 하고 등장한 남자 아이돌이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지난 1일 그룹 B1A4의 멤버 공찬은 V LIVE를 통해 여장을 하고 180도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여장을 한 공찬은 긴 생머리의 가발을 쓰고 진한 메이크업을 한 채 등장했다.


공찬은 "안녕하세요 공주입니다. 부끄럽네요"라며 팬들에게 첫인사를 건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V LIVE


그는 이어 "아침에 일어나 예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숍에 가서 메이크업과 헤어를 했습니다"라며 수줍은 표정을 지었다.


걸그룹 뺨치는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한 공찬의 모습에 팬들은 감탄을 보내기 시작했다.


한 팬은 공찬에게 어떤 화장품을 쓴 거냐는 질문을 던졌고 그는 "파운데이션은 B사 제품을 써요. 틴트는 선생님 거라서 잘 모르고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공찬은 V LIVE 방송에 앞서 '공주'라는 트위터 계정을 만들어 망리단길과 한강에 놀러 간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___GongJu___'


공개된 사진에는 분홍색 재킷과 함께 미니스커트를 입고 나들이를 떠난 그의 모습이 담겨있다.


남자인지 구별하기 어려울 정도로 여장을 완벽하게 성공한 공찬은 사진을 찍으며 한 손을 볼에 갖다 대는 등 여성스러운 자태를 제대로 뽐냈다.


그의 여장을 접한 팬들은 "나보다 예쁘네... 자괴감 든다", "들어왔는데 걸그룹 멤버가 있는 줄 알고 깜짝 놀랐다", "미모 실화? 인형 아닌가요?"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B1A4 공찬은 오는 8일 첫 방송되는 JTBC4 뷰티 토크 프로그램 '뷰티룸'의 MC로 출연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___GongJu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