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CGV'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대만 국민 남친' 왕대륙과 잠시라도 연애하고 싶은 기분을 느껴보고 싶다면 여기를 주목해보자.
지난달 30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왕대륙 & 임윤 현기증 유발 꿀케미'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최근 영화 '장난스런 키스'에서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왕대륙과 임윤의 모습이 담겼다.
놀이공원에서 회전목마를 타던 중 임윤은 '동물원 코끼리'를 주제로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

YouTube 'CGV'
임윤은 "동물원에 코끼리가 두 마리 있는데 한 녀석 이름은 사랑해, 다른 녀석 이름은 안 사랑해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언젠간 안 사랑해 코끼리가 죽으면 남은 코끼리는 뭘까?"라며 왕대륙에게 질문을 던졌다.
갑작스러운 물음에 왕대륙은 살짝 당황한 기색을 보이더니 이내 "여전히 코끼리겠지"라고 답했다.
다소 성의 없는 답변에 임윤은 구체적으로 "이름이 뭘까?"라고 거듭 물었고, 왕대륙은 그제야 임윤의 속마음을 알아챘는지 부끄러운 듯 수줍게 "사랑해"라고 답했다.

YouTube 'CGV'
왕대륙에게 사랑 고백을 받아낸 임윤은 세상 행복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기쁜 마음을 한없이 표출했다.
이때 왕대륙도 임윤을 꿀이 떨어질 것 같은 달달한 눈으로 쳐다보며 함께 손뼉 쳐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은 "이 영상 보니까 왕대륙이랑 연애하는 것 같다", "왕대륙 너무 잘생겼다. 심장 아프다", "오빠. 저도 사랑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