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수 빡빡하고 '얼빡샷' 찍었는데도 잡티 하나 없는 아이유의 '세젤예' 민낯

인사이트YouTube '이지금 [IU Official]'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수 아이유가 민낯에도 굴욕 없는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달 31일 아이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IU 10th Anniv. Tour Concert 'dlwlrma. (이 지금)' - Singapore"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게재된 영상 속에는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지금'을 개최하고자 싱가포르에 방문한 아이유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유는 화면에 비치는 순간마다 각기 다른 느낌의 비주얼을 과시하며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이지금 [IU Official]'


하지만 보는 이들의 시선을 제대로 휩쓸어간 장면은 따로 있었으니 바로 아이유의 민낯을 제대로 체감해볼 수 있는 순간이었다.


싱가포르에서의 첫날 밤을 보낸 아이유는 기상하자마자 셀프 카메라를 켜 팬들과 소통했다.


아이유는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일상을 많이 담아주겠다고 약속했다"라며 세안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클렌징폼으로 꼼꼼히 세수를 마친 아이유는 카메라에 얼굴을 갖다 대며 피부 상태를 꼼꼼히 체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이지금 [IU Official]'


평소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유는 초근접 샷임에도 잡티 하나 없는 꿀피부를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이유는 화장하지 않고도 조명을 켠 듯한 환한 피부톤을 과시해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보는 순간 너무 예뻐서 감탄이 흘러나온다는 아이유의 민낯을 하단 영상을 통해 함께 만나보자.


※ 관련 영상은 3분 3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이지금 [IU Official]'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