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Awesome Haeun]어썸하은'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유튜브 스타 나하은이 모모랜드의 신곡 'I'm So Hot' 안무를 완벽 커버했다.
지난 29일 나하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어썸하은'에 "모모랜드 (MOMOLAND) - I'm So Hot Dance Cover"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게재된 영상 속 나하은은 깜찍한 투피스를 입고 등장해 상큼미 넘치는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올해로 11살인 나하은은 한창 성장할 나이인 만큼 부쩍 길어진 팔다리를 자랑해 이목을 끌었다.

YouTube '[Awesome Haeun]어썸하은'
복고풍 분위기의 반주가 흘러나오자 나하은은 새침하면서도 귀여운 표정을 지어 보이며 걸그룹 멤버로 제대로 빙의했다.
나하은은 박자에 맞춰 절도 넘치는 안무 동작을 선보이며 '춤신춤왕'다운 저력을 뽐냈다.
또한 나하은은 중간중간에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웨이브 동작을 펼치며 성숙한 매력을 발산했다.

YouTube '[Awesome Haeun]어썸하은'
이뿐만이 아니다. 춤추는 내내 립싱크를 하는 모습을 보이며 여유로운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당장 걸그룹으로 데뷔해도 손색없어 보이는 나하은에 누리꾼은 "춤선이 너무 예쁘다", "미래가 기대되는 친구다", "하은이 탐내는 소속사 많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하은은 지난 2013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통해 '댄스 신동'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현재 그는 325만 구독자를 거느린 인기 유튜버로 거듭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