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포스트 '사람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배우 이하늬가 '러블리 섹시' 수식어와 딱 어울리는 미모로 화보 촬영장을 빛냈다.
지난 29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이하늬의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트에는 매거진 '나일론' 화보 촬영에 나선 배우 이하늬의 모습이 담겼다.
이하늬는 '마릴린먼로'를 떠오르게 하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포즈로 매력을 마구 뿜어냈다.
네이버 포스트 '사람엔터테인먼트'
꽃장식이 돋보이는 연한 청재킷부터 흰색 블라우스, 멜빵 청바지 등 어떤 의상도 이하늬와 찰떡같이 어울렸다.
이하늬는 꽃장식과 보석이 달린 연한 청재킷을 입고 도발적인 포즈로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흰색 탑에 멜빵이 더해진 의상으로 건강한 섹시미를 드러내기도 했다.
또 이하늬는 빨간색 입술 패턴의 흰 블라우스를 입고 딸기 케이크를 든 채 상큼한 미소로 화보를 장식했다.
네이버 포스트 '사람엔터테인먼트'
투명한 피부, 발그레한 볼과 시원한 미소는 과즙이 팡팡 터질 듯 생기 넘쳤다.
이하늬의 무표정에서 느껴지는 '걸 크러쉬' 매력과 미소를 지을 때마다 뿜어져 나오는 사랑스러운 에너지는 보는 이들을 한껏 설레게 했다.
한편, 이하늬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는 나일론 3월호 지면과 웹사이트, SNS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포스트 '사람엔터테인먼트'